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의료원 이중의 원장 첫 브리핑 가져  
더 안전하게 꼼꼼한 준비로 공공의료의 모범이 될 것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30 19:49 |



성남시의료원 이중의 원장 첫 브리핑 가져
더 안전하게 꼼꼼한 준비로 공공의료의 모범이 될 것

 

성남시의료원은 지난 29일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의료원 운영계획에 관한 브리핑을 열었다. 이중의 신임원장은 이날, “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공병원을 달성하겠다”며 성남시의료원의 방향과 포부를 밝혔다.

 

성남시의료원은 이를 위해, "성남시의료원은 의료접근성을 강화하여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공공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응급상황 시 믿고 맡길 수 있는 질 높은 공공의료기관으로 누구나 차별받지 않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안전장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높은 수준의 환자안전과 의료 질을 확보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수준 향상과 건강불평등 해소 등 공공의료를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여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지역책임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성남시의료원은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성남시 보건당국 및 보건소와 지역사회가 상호협력하고 시민과의 소통,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공공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이중의 원장은 의료원이 지역사회 내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때까지 시민들의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