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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애로사항 지원 콜센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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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06-07-19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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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상공회의소(회장 변봉덕)는 기업들이 경영활동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보다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기업애로 종합지원센타 콜센타를 설치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업애로 종합지원센타 콜센타는 각종 경영애로 및 불합리한 법적 제도적 규제를 관련 전문가의 협조를 얻어 기업의 입장에서 처리하기 위한 취지로 설립됐다.

콜센타를 통해 지원되는 사업은 경영애로 상담 규제 및 정책애로 해결 경영 정보 등이다.

경영애로 상담은 신청(회원업체)→접수 및 분류(상공회의소)→전문컨설턴트 연결(전화)상담결과 확인(상공회의소) 세무회계 등 1000명의 전문 컨설턴트를 활용해 이루어진다.

성남상공회의소 관계자는 많은 회원사들이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가뜩이나 어렵게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애로사항을 성남상공회의소와 관련 전문가들이 청취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이용을 권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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