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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혁신 CS(고객만족)행정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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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07-06-01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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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 간 성남산업진흥재단 대강당에서 직원120명을 대상으로 행정혁신 고객만족행정 교육을 실시한다.

부서별 행정혁신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실무자의 혁신관리능력 강화와 고객만족행정에 대한 마인드 제고를 도모하여 행정혁신 업무의 원활한 수행과 친절한 대민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 박완순 원장의 열린혁신 특강을 비롯해 고객만족서비스, 혁신기획력 향상, 혁신마인드 리모델링 교육 등 짜임새 있는 교육편성과 전문분야 강사의 강의로 구성된다.

성남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수준 높은 고객만족 행정을 습득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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